카테고리 없음

윌 스미스 부인 아내 이혼 나이 아들 딸 영화 제이다 핀켓 스미스 프로필

ㅁㄴㅇㄹhh 2023. 11. 15. 22:56
300x250

제이다 핀켓 스미스 "♥윌 스미스와 7년째 별거…오스카 폭행 전부터"
- 2023. 10. 12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가 아내인 배우 제이다 핀켓 스미스와 7년 전부터 별거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피플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자신의 신간 ‘워시’(Worthy) 발간을 기념해 진행한 NBC 투데이쇼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고백했다.


제이다는 윌 스미스가 폭행으로 논란을 빚었던 지난 2022년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시상식 이전부터 이미 약 7년간 윌 스미스와 별거 중이라는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그는 “윌 스미스와의 별거가 서류상 이혼은 아니다”라면서도 “아직 우리 둘은 어떤 관계로 이어갈지 고민 중”이라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결혼 생활이)왜 망가졌을까, 여러 이유가 있다”며 “2016년 우리는 노력하는 것에 지쳐있었다. 상대에게 서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할지 환상에 갇혀 있었다”고 윌 스미스와의 결혼 생활을 떠올렸답니다.

또 “우리는 아직 서로에 대해 파악 중”이라며 “정말 힘든 일도 함께해왔다. 서로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고 우리에게 그게 어떤 모습으로 남아있는지도 알아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일을 어떤 일이 있어도 함께 헤쳐나갈 것이라는 의사를 표시하며 별거 상태이지만 그게 서류상의 이혼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도 강조했답니다.

앞서 윌 스미스는 셰리 잠피노와 이혼 후 제이다 핀켓 스미스를 만나 결혼했다. 1997년 결혼한 윌 스미스는 전처와의 아들과 제이다 핀케 스미스 사이에서 새로 낳은 아들 1명, 딸 1명을 두고 있다. 그러다 2020년 가수 어거스트 알시나가 21세 연상의 제이다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폭로가 등장하며 논란이 제기됐다.

윌 스미스는 지난해 3월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코미디언 크리스 록을 폭행한 혐의로 구설에 올랐다. 당시 크리스 록이 시상자로 진행하던 중 아내 제이다가 투병으로 인해 삭발한 헤어스타일을 두고 농담을 던지자 화를 참지 못한 것. 윌 스미스는 그대로 무대에 난입해 크리스 록을 폭행하며 경고를 줬고, 이 일로 10년간 아카데미 시상식에 출입을 하지 못하는 징계를 받았답니다.

윌 스미스 “물질적 성공, 가족 누구도 행복하지 않았다” 고백
- 2023. 8. 7

윌 스미스가 성공을 거둬 명성을 얻었음에도 "우리 가족 중 누구도 행복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TV 쇼 '하트 투 하트'(Hart to Heart) 영상에서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는 자신의 성공이 아닌, 자녀들의 성공으로 인해 행복감을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윌 스미스는 "성공과 돈이 행복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다"며 "많은 경우 물질적으로 성공한 것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가 될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2년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윌 스미스는 장편 다큐멘터리 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코미디언 겸 영화배우 크리스 록을 폭행해 논란을 일으켰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자리로 돌아온 윌 스미스는 욕설을 섞어 "내 아내의 이름을 입에 올리지 말라"고 소리쳤고, 해당 부분은 음소거 처리돼 전 세계에 중계됐습니다.

윌 스미스는 해당 시상식에서 영화 '킹 리차드'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