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진아름 쌍둥이 모델 나이 키 프로필 학력 남궁민 아내 와이프 부인
ㅁㄴㅇㄹhh
2022. 10. 8. 14:09
300x250
남궁민·진아름 결혼식 현장 공개..설현도 "감동" 눈물
- 2022. 10. 8.
배우 남궁민(44)·모델 진아름(33)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답니다.
남궁민은 8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남궁민과 진아름은 머리를 맞대고 환하게 웃고 있다. "축하해준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행복하게 더 노력하며 살겠다"고 했다.
지인들도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배우 박은빈은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시언은 "못가서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 형님! 행복하세요"라고 썼다. 그룹 'AOA' 설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눈물을 훔치는 사진을 올렸다. "축하드려요"라며 "아름다웠던 결혼식. 감동"이라고 남겼습니다.
두 사람은 전날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016년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감독 남궁민)로 인연을 맺은 지 7년만에 부부 결실을 맺었다. 사회는 배우 정문성이 맡았다.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축가로 '믿어요'를 불렀다. 설현을 비롯해 그룹 '2PM' 이준호와 '슈퍼주니어' 김희철, 배우 이준혁, 하도권, 김강현, 유하준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남궁민이 진아름에게 프러포즈한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답니다.
남궁민은 1999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했다. '리멤버-아들의 전쟁'(2015~2016)에서 분노조절장애를 지닌 재벌 3세 '남규만'을 열연,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이후 '김과장'(2017) '조작'(2017) '닥터 프리즈너'(2019) '스토브리그'(2019~2020) 등이 흥행했다. SBS TV 금토극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중이다. 진아름은 2008년 모델로 데뷔했다.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2010)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SBS TV 예능물 '골 때리는 그녀들', KBS 2TV '편스토랑' 등에 출연했답니다.
- 진아름의 프로필과 과거 관련 보도들!
10년차 톱모델 진아름, 일란성 쌍둥이 언니도 톱모델
- 2018. 1. 2
배우 남궁민이 지난해 12월 31일 열린 ‘2017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연인 진아름을 언급해 화제다. 그는 진아름에게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에 진아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진아름은 백제예술대학에서 모델과를 전공하여 2008년 서울 컬렉션으로 데뷔한 모델로 올해로 10년 째 활동 중인 톱모델이다. 진아름은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상의원’, ‘플랑크 상수’에 출연해 활약할 만큼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답니다.
진아름의 일란성 쌍둥이 언니 진다운도 톱모델로, 남다른 포스의 두 자매는 이미 패션계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한편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Light My Fire)’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 영화에서 남궁민은 감독으로 참여했고 그의 연인 진아름은 여주인공 혜주 역을 연기했습니다.
남궁민, 모델 진아름과 7개월째 열애 中
- 2016. 2. 25
배우 남궁민(39)이 톱모델 진아름(28)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남궁민이 진아름과 진지한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촬영한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여주인공으로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남궁민은 최근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남규만으로 분해 분노조절장애 연기로 시청자들을 섬뜩하게 만들며 명품 악역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진아름은 2008년 데뷔해 유명 패션쇼 및 매거진,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이랍니다.
남궁민 측 "♥진아름과 10월 7일 결혼..예식 비공개"
- 2022. 9. 28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결혼한다.
28일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남궁민 씨와 진아름 씨가 10월 7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라고 밝혔답니다.
남궁민, 진아름의 결혼은 이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공개됐다. 10월 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양가 친척들과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치른다는 것. 남궁민과 절친한 배우 정문성이 사회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남궁민 측은 "예식은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빠르게 공식입장을 정리해 배포하면서 한번 더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두 사람은 7년째 공식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남궁민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진아름을 직접 언급해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답니다.
- 남궁민의 드라마 근황은?
남궁민X김지은X박진우 원팀 케미 제대로 터졌다(천원짜리)
박아름입력 2022. 10. 6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김지은-박진우의 원팀 케미가 드라마의 백미가 되고 있답니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 신중훈) 측은 10월 6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킹 받는 괴짜 변호사 천지훈 역 남궁민, 그에게 결코 지지않는 변호사 시보 백마리 역 김지은, 사무실의 궂은 일을 도맡아 하는 사무장 역 박진우가 선보이는 찰진 티키타카와 완벽한 호흡이 ‘천원짜리 변호사’의 인기를 견인하는 핵심 포인트가 되고 있답니다.
실제로 애청자들은 극중 세 사람의 성씨를 한 글자씩 따서 ‘천백사(1104)’라는 애칭을 붙여주는 등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는 상황. 첫 방송에 앞서 남궁민이 인터뷰를 통해 “‘천원짜리 변호사’는 천변, 마리, 사무장의 케미가 드라마의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요도가 매우 높다”고 귀띔했던 것이 정확히 맞아 떨어진 셈이랍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남궁민, 김지은, 박진우의 모습은 극중 완벽한 팀 케미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쉬는 시간에도 세 사람이 함께하는 곳에는 잔망스러운 미소가 끊이지 않는 것이랍니다.
특히나도 세 사람은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으로 브이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로 팔을 교차해서 크로스 하트 인증샷까지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그도 잠시, 진지한 눈빛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남궁민-김지은의 똑 닮은 연기 열정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카메라 안팎을 막론하고 ‘원팀’으로 똘똘 뭉친 남궁민-김지은-박진우가 향후 선보일 활약상에 기대감이 상승한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