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은 남편 직업 김인수 나이 결혼 기상캐스터 얼굴

by ㅁㄴㅇㄹhh 2020. 10. 11.

김혜은과 의사로 알려진 김인수 부부가 시계 각국의 아이들에게 후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김혜은이 출연, 남편과 함께 후원과 봉사, 나눔에 대해 이야기를 했답니다.

이 같은 사실은 김혜은의 집 공개 과정에서 밝혀졌던 것입니다. '좋은아침'에 출연한 김혜은은 털털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집을 공개했답니다. 그런데 거실 한 쪽 면을 채우고 있는 사진들이 제작진의 시선을 끌었답니다. 제작진은 그 사진들에 대해 물었답니다.

이에 김혜은의 남편 김인수씨는 "결혼 전부터 한 아이를 후원하고 있었던 상황이다. 매달 학비를 조금씩 지원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답니다. 김혜은은 "결혼 동기에 대해 생각해 보면, 노후에 대한 가치관이 비슷했던 것 같은 마음이었다. 삶의 지향점, 가치관이 같은 게 큰 이유였다."라고 밝혔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아이들을 돕는 프로그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다니고 있다고 말했답니다. 김혜은은 봉사와 나눔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밝혔답니다. 김혜은은 "한 사람 한 사람을 가정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한 가정이 한 가정을 살리려고 하면 이 가정이 뭉칠 수밖에 없는 것인 상황이다. 특히 '우리 가정은 어렵지만 우리보다 더 어려운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진정한 가정'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아이가 자랄 수 있다. 도움은 돈이 많고여유로워서 하는 것이 아니에요."라고 말했답니다.

 

김혜은의 가족은 나눔의 행복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된 듯 보였답니다. 참고로 해당 방송에서는 강남 한복판에서도 자연친화적인 삶을 살아가는 김혜은 부부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