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현재는 아름다워'가 박인환과 더불어서, 박상원, 김혜옥, 반효정, 변우민, 박지영 등 급이 다른 레전드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화목하고 단란한 가족사진을 공개했답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입니다. '청춘기록'으로 2021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통령 표창을 받은 스타작가 하명희의 첫 KBS 주말드라마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남부러울 것 없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잘 살고 있는 이가네 어른들에게 딱 하나 골칫거리는 바로 결혼이랍니다. 아직 공무원 시험 준비중인 막내 수재(서범준)를 제외하고, 직업 번듯해, 인물 훤칠해, 성격도 좋아 집안의 자랑이었던 변호사 현재(윤시윤)와 치과의사 윤재(오민석)가 나이가 꽉 차도록 도무지 장가갈 생각을 하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한편 이가네와 함께 '현재는 아름다워'의 주축이 되는 가족은 현씨 집안, 미래(배다빈)네 가족이랍니다. 가장 큰 어른 윤정자 역은 배우계의 대모, 반효정이 출연한답니다. 생활력이 강하고 호탕한 정자는 음식 장사를 해서 돈을 벌었고, 손 대는 것마다 대박이 났답니다. 초등학교까지밖에 못 다닌 콤플렉스 때문에, 교육자 집안에서 자라, 명문대를 나온 며느리를 '어깨뽕' 자랑거리로 생각한답니다.
300x250